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미고 2010.04.08/21:25:27
안녕하세요, Wendy님^^ 아직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선생님께서 전화를 하지 않으셨던 것 같습니다. 가끔 스카이프 상의 에러로 메세지가 전달되지 않을 때가 있는데, 그럴땐 직접 전화를 거시면 통화는 문제가 없습니다. 학생이나 선생님의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서버가 맞지 않는 것같습니다. 이번주 주말에 콜센터 인터넷은 모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Wendy님은 무선을 쓰시거나 노트북을 쓰시는 건 아니시죠??^^
Wendy 2010.04.09/21:05:17
답변 감사합니다. 무선과 노트북인데 제가 문제가 있는 건지요?
어떻게 해결하면 될지..
항상 5초씩 늦어서.. 저랑 선생님이랑 따로 노네요 ㅠㅠㅠ....
어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