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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5.09.18/21:15:21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아미고톡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을 다시한번 전해드립니다.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유선상으로 답변 드렸습니다.
또한 불편한 사항에 대해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고,
수강등록까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모든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함께 논의해서 좋은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아미고톡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binna 2015.09.23/18:49:30
헉 무슨 일이길래 욕이 ... ㅠㅠ 나오셨을까요 ㅠ 심각한 일 있으셨나보네요. ㅜ
REKHA KIM 2015.09.23/23:46:49
그러게요;;;; 저도 많이 놀랐네요.... 어떤 상황이었더라도 용납이;;;;
CEO 2015.10.06/13:26:38
안녕하세요.
Oh chang geun님. 먼저 물의를 일으킨 상담직원을 대신해서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스카이프가 켜진 줄 모르고 상담전화를 끊고 나서 직원이 혼잣말로 한 것을 스피커를 통해
고객님께 들렸을 때 얼마나 황당하고 언짢으셨을지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저희 직원도 자신의 실수를 바로 깨닫고 스카이프를 끄자마자 상부에 스스로 잘못한 점을 즉시 보고하였으며, 저도 그날 바로 팀장님께 보고를 받고 알 수 있었습니다.
그날 이후 저희 담당직원은 자신의 잘못을 생각하며 매일 밤 잠을 설치면서 많이 울었고 많이 괴로워 하였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업무 스트레스로 인해 튀어나온 혼잣말이 한 사람에게 큰 상처가 될 줄이야 상상도 못한지라 스스로 많이 자책하고 반성하는 태도를 계속 보였습니다. 해당 직원의 징계여부는 인사위원회를 통해 결정하여 처리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리며 내부적으로 다시금 교육하여 이런일로 고객님께 심려끼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도 불구하고 너그러이 선처해주시고 아미고톡과 함께해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