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접수되는 문의를 취합하여 계속 업뎃합니다.
이밖의 내용은 수강상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화상영어 수업을 등록하셨거나 레벨테스트 화상영어를 신청하신 경우
홈페이지 메인에서 '화상입장' 을 클릭하시면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화상영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됩니다.
* 수업 전 꼭 헤드셋과 마이크, 스피커 작동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컴퓨터 사양 및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운로드 속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업 전 미리 설치해주세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된 경우,
위와 같이 대기 화면이 나오실 거에요^^
수업시간에 맞춰 선생님께서 초대해주실 거에요.
대기화면에서 위와같이 'Test Computer Audio' 버튼을 누르시면
수업 입장 전에 미리 오디오 세팅을 해놓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수업 입장 이후에도 오디오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번호대로 클릭하셔서 나의 오디오를 세팅하실 수 있습니다.
* 스피커와 마이크 볼륨은 되도록이면 최대치로 올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화상영어수업은 녹음이 아닌 녹화시스템입니다.
녹화는 수업시작과 동시에 학생이 아래 오른쪽에 있는 Record 버튼을 누르면 학생PC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화상영어 수업 시 강사님들께서는 녹음과 녹화를 따로 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친구검색에서 '아미고톡'을 검색해주시거나,
혹은 아미고톡 앱에서 카톡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아미고톡'을 검색하고 앱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앱을 구동하고 왼쪽 상단 메뉴(작대기 3개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모든 브라우저에는 쿠키라는 것이 존재하는데
쿠키 삭제라는 말도 많이 들어 보셨죠?
쿠키는 우리가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들의 이미지 등과 정보를 저장해서
재방문 할 경우 정보를 불러오는 인터넷 속도를 높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쿠키의 단점도 있습니다.
많이들 알고 있는 보안상의 문제인데요.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나 악성코드가 심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주기적으로 쿠키삭제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쿠키 설정을 통해
사이트별로 쿠키차단 및 쿠키허용을 설정해두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미고톡 홈페이지 자동 로그인을 계속 유지 하고 싶다면
아미고톡 사이트 쿠키에서 허용 해주셔야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익스플로러를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인터넷 옵셥으로 팔로미~^^
인터넷 옵션 설정에서 상단메뉴탭에
[개인 정보]탭으로 가셔서 [고급] 버튼을 눌러 고급설정으로 gogo
그럼 위와 같이 고급 개인 정보
설정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브라우저 쿠키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사이트의 쿠키를 허용하거나 차단
링크된 사이트의 쿠키 허용 차단 등
원하시는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아미고톡 상단 커리큘럼>수업교재를 미리 교재보기를 통해서 확인 후
원하는 수업교재가 있다면 한국매니저와 수강등록 상담 진행시 수업교재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무료레벨테스트 진행 후 레벨에 맞는 수업교재를 강사님께서 추천해주시면
아미고톡 상단 커리큘럼에서 교재를 미리 확인 후
추천 교재로 수강등록을 원할 경우 한국매니저와 상담 진행시 수업교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업교재는 수업 중간에도 언제든 변경이 가능하시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아미고톡 한국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커리큘럼 변동으로 인한 차액금이 생기실 경우 추가금액 지불 후 변경가능하시며
반대로 남은차액이 생길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미고톡 전화영어 수업과 스카이프 수업은
매일 수업이 끝난 후 강사님이 수업 파일을 수업노트와 함께 업로드 해주십니다.
수업녹음 파일은 당일 2주 이내의 파일만 제공되며
2주 후의 파일은 순차적으로 삭제되어 다운 받으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카이프 수업은 녹음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강사님께서 직접 수업파일을 녹음해주는데
간혹 예기치 않은 프로그램 오류로 수업 파일이 녹음되지 않을 경우 해당 일 파일을 제공 못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수업노트와 스카이프 녹음파일을 사이트에서 제공받을 수 있지만
북미 스카이프 수업은 강사님과 합의해서 스카이프로 녹음 파일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북미 전화영어 수업은 파일이 자동으로 녹음되서 저장되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제공되십니다.)
수업 파일이 필요하신 학생분들은 수업이 끝난 후
영구 보관 원하실 경우 개인적으로 수업 파일을 컴퓨터로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화상 수업은 용량이 큰 동영상 파일로 수업이 녹화 되기 때문에 별도로 녹음 파일이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수업 시작 전 솔루션 상단 녹화 버튼을 클릭 후 회원님 컴퓨터에 수업 동영상 파일이 저장될 수 있도록
매 수업시간에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폰에서 아미고톡 앱을 실행.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을 눌러
마이페이지로 입장해주세요.
아래에 있는 '화상수업입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어플 다운로드 프로그램에서 아미고톡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해외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아톡이 어플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이 어플은 아미고톡 아이디 비번을 베이스로 실행되기 때문에
꼭 한국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힘들게 얻은 학습 기억을 지켜드리기 위해 아미고톡에서 만든 스마트폰 어플이에요
아톡이는 수업 하루 전 예습을 위해 재미있는 동영상 or MP4 파일을 본문과 함께 보내드리고
교재 복습을 위해 수업 당일, 수업 1일 후, 수업 1주일 후, 수업 1개월 후 총 4번에 걸쳐 문제를 발송해드려요.
망각으로부터 기억을 지켜내기 위해 아톡이는 집요하게 문자를 보낼 거예요 ^^;;
(주의! 교재에 따라 예 복습 문자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2016년 3월 9일 이후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에서 모두 아톡이 어플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답니다.
만약 공지가 없이 연락이 가지 않을 경우 스카이프 접속 장애일 확률이 높습니다.
로그아웃 해보았다가 다시 로그인 을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고객센터에 바로 연락을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 고객센터 문의 시간이 지난 경우엔 Q&A에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연기 및 보강처리를 해드립니다.
만약 수업시간에 전화가 오지 않으면 수업시간에는 강사님이 항상 자리에 계시기 때문에
스카이프의 경우는 먼저 강사님께 전화를 걸어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전화 연결 통화음이 울리지 않고 바로 끊겨진다면 스카이프 연결 장애입니다.
간혹 스카이프 자체 서버문제로 서로 접속을 했는데도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꼭 Q&A에 수업시간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연기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시간에 이미 수업을 하고 있는 학생이 수강을 연장 할 경우,
수강생 우선 정책에 따라 수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회원님께 우선 배정됩니다.
예를 들어 A학생이 2015년 4월 2일에 수강신청을 하는데
수업 시작일을 2015년 5월 1일로 신청가능 합니다.
신청하실 때 특정 강사를 지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A학생이 신청한 시간에 수업을 받고 있던 B수강생이 수업을 연장할 시에 문제가 됩니다. B수강생의 수강 종료일이 4월 29일이기 때문에 A학생이 시작일을 5월1일로 설정하면 특정한 강사가 가능한 시간으로 나와 예약할 수 있지만 B수강생이 수업 종료 전 수강을 연장 할 경우, 수강생 우선 정책에 따라 A학생이 강사를 변경해야합니다.
다만 기존 수강생이 재등록을 할 시에는 수업이 끝나기 하루전에 수강신청이 완료 되어야만 같은 강사님으로 수업을 지속할 수 있으며, 수업이 끝나고도 재수강을 하루 이틀 늦게 할 시엔 예약한 A학생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수업 시작 후 5분 이내에 담당 강사님께서 최소한 3번 이상 전화를 드립니다.
전화를 했다는 것은 '일일수업노트'의 녹음파일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수업이 시작하고 5분 이내에 강사님으로부터 전화가 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상황을 파악하여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재지변 또는 회사의 사정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없을 경우에는 미리 휴대폰 문자로 안내를 드리오니,
당사에서 발송되는 문자는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수업연기를 하지 않고 수업을 듣지 않으실 경우, 결석으로 처리되며 해당 일의 수업은 사라집니다.
따라서 부득이하게 수업을 듣지 못하실 경우 최소 1시간 전에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수업연기를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수업연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Stop Video 상태에서의 화상영어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화상영어는 녹음이 아닌 녹화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녹화파일은 용량이 큰 관계로 아미고톡에서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수업 시작과 동시에 아래 하단의 Record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지정한 경로에 따라 회원님의 PC에 파일이 저장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녹화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